여론의힘 > Social 뉴스

대전시, 중국 허페이시와 청소년 스포츠교류 행사 가져

대전 글꽃중․동방여중, 허페이시 남녀 핸드볼팀, 친선 교류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7-11-12 오후 1:30:26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SNS 타임즈] 대전광역시(시장 권선택)11 6일부터 10일까지 45일간 중국 허페이시(合肥) 간 청소년 스포츠교류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 대전-중국 허페이시 청소년 스포츠교류 장면.  (사진=대전시)

 

이번 행사에는 중국 허페이시 핸드볼 남녀중학부 27명의 교류단이 참가하였으며, 대전에서는 글꽃중학교와 동방여중 남녀 핸드볼팀이 참가해 11 7일과 8일 양일간 합동훈련 및 친선경기를 통해 실력을 겨루었다. 

 

▲ 대전-중국 허페이시 청소년 스포츠교류 장면.  (사진=대전시)

 

허페이시와는 2015년부터 상호 교차방문으로 스포츠교류를 시작하였으며, 작년에는 허페이시의 초청으로 대전 스포츠교류단 23명이 허페이시를 방문해 친선 축구대회와 문화탐방 등을 통해 중국 청소년들과 돈독한 우의를 다진 바 있다.

 

▲ 대전-중국 허페이시 청소년 스포츠교류 장면.  (사진=대전시)

 

시 관계자는이번 스포츠교류를 통해 청소년의 국제적 마인드를 키우고 미래 주역인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해외 자매(우호)도시와 스포츠교류를 확대해 상호 협력관계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교류단은 친선경기 외에도 대전 오월드를 비롯해 서울 경복궁 등 역사 문화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의 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 Copyright, SNS 타임즈

원성욱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