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세종

“슬기로운 세종생활 우수작품 함께 뽑아요”

12일 16시 40분부터 시청서 2018 똑똑세종 제안콘서트 진행

기사입력 2018-11-09 오전 8:45:11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세종시가 올 한 해 똑똑세종과 국민신문고를 통해 시민이 직접 제안한 우수 과제를 뽑아 시상하고 슬기로운 세종생활 성과를 함께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

 

시는 오는 12 16 40분부터 시청 세종실에서 이춘희 시장과 자문단, 슬기로운 세종생활 참여자 및 일반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똑똑세종 제안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올 한 해 똑똑세종과 슬기로운 세종생활을 통해 시민이 직접 정책을 제안하고 실현해 가는 실험과정을 공유하고 우수작에 대한 시상을 통해 시민참여 제안제도를 활성화 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똑똑세종 실험실슬기로운 세종생활에 참여한 총 6개 팀이 실험의 목적과 실험 진행 중 겪은 애로사항, 결과를 극복하는 과정 등 실험 결과를 공유한다.

 

발표에 이어서 좌석에 비치된 무선투표기를 활용해 투표를 실시, 예비심사 결과를 합산해 다득점 순으로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도전상을 수상하게 된다.

 

또 똑똑세종과 국민신문고로 채택된 우수제안자에 대해서는 상장 및 상금이 주어진다.

 

이날 똑똑세종 제안콘서트는 세종시민이면 누구나 별도의 사전신청 없이 현장에 참석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규제개혁법무담당관실(☎ 044-300-2823)로 문의하면 된다.

 

이경준 규제개혁법무담당관은 “2018년 똑똑세종 제안콘서트는 올 한해 시민이 직접 정책을 제안하고 실현하고자 쏟아온 노력이 결실을 맺는 자리라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 2018 똑똑세종 제안콘서트 포스터.

 

 

- Copyright, SNS 타임즈

 

김가령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