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대전

김경훈 의장 시장직 상실에 따른 초당적 대처

의장단․상임위원장 및 각 당 원내대표, 전직 의장 협조 당부

기사입력 2017-11-15 오후 4:57:36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대전시의회 김경훈 의장은 15일 시의회 부의장 및 상임위원장과 권선택 대전시장 대법원 판결 선고로 시장직 상실에 따른 후속 대책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 대전시의회 김경훈 의장은 15일 시의회 부의장 및 상임위원장과 대전시장직 상실에 따른 후속 대책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대전시의회)

 

이번 간담회에는 조원휘김경시 부의장 및 김종천 운영위원장, 박혜련 행정자치위원장, 박희진 복지환경위원장, 전문학 산업건설위원장, 박병철 교육위원장이 참석해 시장 궐위에 따른 의회의 역할 및 나아갈 방향에 대한 대책을 논의했다.

 

김경훈 의장은 이 자리에서 대전시가 행정부시장 권한대행 체제로 운영되어지는 점을 감안 시의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야 할 때라고 강조하면서, 주요 현안사업 등 시정이 흔들림 없이 정상 추진될 수 있도록 의회 본연의 역할에 매진하며 위기를 이겨나가자고 주문했다.

 

이어서 오후 2시에는 각 당 원내대표인 더불어민주당 송대윤 의원, 자유한국당 윤진근 의원과 간담회를 갖고 시장 부재에 따른 초당적인 협조를 당부하는 등 머리를 맞대고 의견을 모으는 자리도 가졌다.

 

아울러 김경훈 의장은 오는 17일 전직 의장 초청 간담회를 열고 시정현안과 시의회의 발전을 위해 선배 의장들의 허심탄회한 조언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도 가질 계획이다.

 

 - Copyright, SNS 타임즈

원성욱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