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 인물대담

세종시의회, 고준일 의장

전국지역신문협회 선정 의정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7-07-01 오전 10:37:09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세종시의회 고준일 의장은 전국지역신문협회(이하 전신협)로부터 광역의회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 세종시의회, 고준일 의장, 전국지역신문협회 선정 의정대상 수상. © SNS 타임즈

  

이번 시상식은 30일 오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전국지역신문협회 및 수상자와 관계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전국지역신문협회에 따르면 고준일 의장은 제2대 세종시의회 후반기 의장으로서 의원 상호간 화합도모 및 광역의회 위상 제고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으며, 또한 지방자치 발전과 시민편의 향상 증진에 모범적인 역할을 수행했으며, 특히 지역 언론사와의 상호협력과 동반자적 인식을 바탕으로 지역 언론 활성화에 기여한 점 등을 높이 평가했다.고 전했다.

 

이날 고준일 의장은돌아온 여정에 비추어볼 때 저에겐 과분한 상이지만, 세종시의회 의원님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고 하면서,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층 더 무거운 사명감을 갖고 앞으로 지역 언론인과 시민여러분의 편에서 현장의정에 최선을 다해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국지역신문협회에서 수여하는 의정대상은 창립 제14주년 지역신문의 기념해 열리는 행사의 일환으로 국회의원과 지방의원, 지방자치단체장, 공무원 등 지역발전을 위해 각 분야의 공을 세운 유공자를 대상으로 매년 수여하고 있는 전국단위 행사이다.

 

 

 

- Copyright, SNS 타임즈

김가령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