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세종시 공직자들의 나눔, 더욱 소중한 선물로

기증물품 판매수익금 1,000만 원 세종시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사입력 2022-11-30 오후 12:19:1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시청 직원 기증·판매·기부까지 아름다운하루’ 3년째 추진

 

▲ 자료 사진: 세종시청 광장 조형물. /SNS 타임즈

 

[SNS 타임즈] 세종시 소속 공직자들의 소중한 기증품이 3년째 자원순환의 가치를 더해 아름다운 나눔으로 이어지고 있다.

 

세종시는 30일 직원들의 기증물품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 1,000만 원을 세종시 자립지원 전담기관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최민호 세종시장, 박연수 세종시 자립지원 전담기관장, 강상훈 아름다운가게 대전세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앞서 시가 제14회 자원순환의 날을 맞이해 직원들의 기증품을 아름다운가게 세종고운점과 판매해 얻은 수익금이다.

 

지난달 열린 기증품 판매행사에서는 발 디딜 틈 없이 시민들이 자리를 메우며 큰 호응을 이끌었으며, 1,000만 원의 수익금으로 이어져 소중한 기부로 매듭을 지었다.

 

이날 세종시 자립지원 전담기관으로 전달된 수익금은 관내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의 안정적인 사회정착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최민호 세종시장은시 직원과 시민들의 자원순환 실천으로 모여진 기부금이 올해도 꼭 필요한 곳에 값지게 쓰여져 의미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시가 자원순환 중심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

김가령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