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의힘 > Social 뉴스

세종문화예술회관 특별기획, 야외에서 즐기는 파크 뮤직 페스티벌 개최

쇼미 더 머니 시즌9 우승자 릴보이, 준우승자 머쉬베놈 등 다양한 특별무대 선사

기사입력 2022-09-19 오전 11:12:03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세종시문화재단이 오는 30일부터 10.2일까지 세종문화예술회관 야외 특설무대에서 파크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 세종문화예술회관 특별기획 파크 뮤직 페스티벌 홍보 포스터. (출처: 세종시문화재단/SNS 타임즈)

 

세종문화예술회관 특별기획으로 개최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가을날 펼쳐지는 무료 야외공연으로, 지역민들에게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페스티벌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작으로는 이효섭의메밀 꽃 필 무렵을 무대로 옮긴 뮤지컬 <달꽃만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후 주요 라인업으로는 쇼 미더 머니 시즌9의 우승과 준우승에 빛나는릴보이머쉬베놈’,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시즌2 삽입곡 ‘My Cotton Candy’의 주인공인킹스턴 루디스카의 공연을 필두로 퓨전국악, 재즈, , 포크 등 다양한 장르의 프린지 공연팀(8)이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더불어, 101()~2()에는세종축제 Pre-Festival 조치원 프린지의 일환으로 세종청년센터와 협력해 관내 대학교 청년들의 공연제와 토크콘서트, 먹거리존과 체험부스 등 청년 기획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더욱 다양한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 할 예정이다.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접근 제약 없는 야외 공간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만큼 지역민들의 문화 향유 개선을 이끌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별도의 예매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 가능하다.

 

세종문화예술회관 특별기획파크 뮤직 페스티벌포스터 1.  .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

김가령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