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세종시청 테니스팀, 여자단체전 최정상 올라

임은지·김수민·김은서,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여자단체전 우승

기사입력 2022-08-09 오전 11:43:21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세종특별자치시 테니스팀이 지난 8일 강원도 영월에서 열린3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에서 여자 단체전 우승을 차지하며 정상에 올랐다.

 

▲ 제3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에서 여자부 우승을 차지한 세종시청 여자 테니스팀. /SNS 타임즈

 

3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은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3일 간 단체전을, 지난 8일에서 오는 14일까지 7일 간 개인전을 개최한다.

 

이번 여자 단체전 결승에서 세종시청은 경산시청(정소희·김신희·천수연 선수) 3 0으로 꺾고 단체전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임은지 선수는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였는데 좋은 결과로 이뤄져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오늘의 이 영광은 감독님 이하 팀원들, 그리고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민호 시장은더운 날씨 속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둔 선수들과 이들을 잘 이끌어준 지도자들께 감사드린다, “선수들의 흘려준 땀방울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남은 경기도 최선을 다해 뛰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

김가령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