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정치

대전시의회 이상래 의장, CMB 프로야구 일일캐스터

스포츠 의정 활동... '의회소개, 의정 방향 홍보'

기사입력 2022-08-05 오후 12:05:18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대전광역시의회 이상래 의장이 4일 저녁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2 KBO 리그한화이글스 대 KIA 홈경기에서 CMB 프로야구 중계방송 일일캐스터로 나섰다.

 

▲ CMB 프로야구 일일캐스터로 나선 대전광역시의회 이상래 의장(사진 중앙). /SNS 타임즈

 

이날 이상래 의장은 경기 해설과 함께 제9대 대전시의회 의장 당선 인사 및 의회 소개와 대표 공약, 의정운영 방향 등을 홍보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상래 의장은 9대 전반기 의장으로 선출되어 누구보다 대전을 사랑하고 아끼는 대전시민으로 모두가 잘 사는 대전, 시민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대전을 만들기 위해 지방선거에 출마했다면서, “시민의 선택을 받았으므로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끼며 시민은 물론 동료의원들의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성심을 다해 시민을 섬기고 봉사하는 마음과 낮은 자세로 시민만 바라보며 화합하는 의회, 열심히 일하는 의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

원성욱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 박윤철
    2022-08-05 오후 12:07:08
    야구 해설 좀 하시나요^^ 시 광고 말고, 한 수 잘 좀 지도 바랍니다.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