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의힘 > Social 뉴스

세종하이텍고, 2021 전국 시도대항 세팍타크로 대회 2관왕

‘지난 전국 선수권대회 패배 설욕’

기사입력 2021-07-20 오전 10:09:09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세팍타크로 승리로 삼복더위 한방에 날려

 

▲ 2021 시도대항 세팍타크로 대회에서 2관왕을 석권한 세종하이텍고 선수들. (제공: 세종하이텍고등학교/SNS 타임즈)

 

[SNS 타임즈] 세종하이텍고는 지난 7.12일부터 18일까지 대전광역시 충무체육관에서 열린 2021 시도대항 세팍타크로 대회에서 쿼드, 레구 부문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주장인 김성훈 선수의 무릎 부상에서 불구하고 쿼드, 레구 부문 2경기에서 모두 승리한 세종하이텍고는 지난 제32회 전국 세팍타크로 선수권대회에서 받은 패배를 설욕하며 무더위를 한방에 날렸다.

 

선수들은경기 중 마인드 컨트롤이 필요할 때 경기장 한편에서 응원 현수막과 함께 응원해주시는 선생님을 보며 힘이 났다며 경기 순간을 회상했다.

 

이혜윤 감독은학교의 모든 교직원분들이 세팍타크로에 관심을 갖고 경기를 응원해 주셨기에 선수들이 제 기량을 모두 발휘할 수 있었다며 공을 돌렸다.

 

최성식 교장은모든 세종하이텍고 교육 가족의 한마음된 응원과 단결이 2관왕의 밀알이 되었고, 어려운 여건에서도 열심히 학업과 훈련을 병행해 준 선수들과 지도하신 선생님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었다, “앞으로 세팍타크로 전용구장 환경 개선 등을 통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최대한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

김가령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