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둘레 > 여행명소

부여군, 관광객이 뽑은 충남관광 100선에 10곳 선정

기사입력 2021-07-08 오후 1:26:15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부여군의 주요 관광지 10곳이 관광객이 직접 뽑은 충남관광 100선에 선정됐다.

 

▲ 관광객이 선정한 주요 관광지 사진. (출처: 부어군/SNS 타임즈)

 

충남을 방문한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만족도 설문조사에서 뽑힌 부여군 관광 명소로는국립부여박물관궁남지능산리고분군무량사백제문화단지부소산성부여 유람선선착장서동요테마파크성흥산 사랑나무정림사지 등 10개소가 선정됐다.

 

특히 궁남지와 부소산성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1년 한국관광 100선에도 선정된 국내 대표 관광지이며, 성흥산 사랑나무는육룡이 나르샤’, ‘호텔 델루나등 각종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도 잘 알려져 있다.

 

▲ 궁남지(사진 위)와 성흥산 사랑나무 전경. (출처: 부여군/SNS 타임즈)

 

궁남지는 전국 대표 연꽃 명소로 관광객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으며 오는 10일에는 서동연꽃축제 개막을 앞두고 있다.

 

성흥산 사랑나무는 보는 방향에 따라 가지 뻗음의 모양새가 하트 모양을 닮아 사랑나무로 불리게 됐다. 특히 인생 사진 명소로 매달 평균 6,200여 명이 방문하고 있다. 최근 역사적, 경관적 가치를 인정받아 천연기념물 지정을 앞두고 있다.

 

군 관계자는이번에 선정된 관광지 10곳은 부여를 방문한 관광객들이 직접 투표해 뽑았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주요 관광지 중심의 연계 상품 개발 및 다양한 콘텐츠 발굴을 통해 체류형 관광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

류인희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