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정치

양승조 충남지사, 2박3일 ‘호남 민심잡기’ 강행군

16일부터 2박3일간 광주방문, 지역언론인터뷰ㆍ단체장 면담 등 분주한 일정

기사입력 2021-05-17 오후 5:32:21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15일 페이스북, “그동안 광주행복에 소홀했다. 광주가 행복한    대한민국 만들겠다

최근 제4차 국가철도계획에서 누락된달빛 내륙철도재개 대통령에게 강력 건의

 

▲ 관련 사진: 양승조 대선후보 캠프. /SNS 타임즈

 

[SNS 타임즈] 양승조 충남지사가 16일부터 23일간 광주방문을 통해호남 민심잡기에 나섰다.

 

이번 방문에는 이용섭 광주시장을 비롯해 광주ㆍ전남지역 단체장들과 잇단 면담을 하고, 묘역참배ㆍ지역언론사 인터뷰 등 강행군에 돌입한다.

 

17() 광주ㆍ전남지역 언론사 기자 간담회에서 양지사는대선출마를 선언하고 첫 지역방문이다. 이번 대선슬로건으로 정한내가 행복한 대한민국의 정신적 뿌리가 바로 518광주정신이라고 말하고, “실질적 지원을 위한 518 조례, 달빛 내륙철도, 광주 민간ㆍ군공항 이전 등 지역 현안사업을 반드시 성공적으로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기자간담회에 배석한 양승조 지사측 관계자에 따르면 양승조 지사는 조례ㆍ내륙철도ㆍ공항이전 등 광주행복 3종 세트를 지역의 최우선 현안으로 인식하고 있다.

 

 

기자간담회를 마친 양승조 지사는 곧바로 518 민주화운동 묘역을 참배하고, “518 정신 받들어광주가 행복한 대한민국’ ‘내가 행복한 대한민국을 국민과 함께 함께 만들겠습니다라는 글을 방명록에 남겼다.

 

17일 오후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및 이상익 함평군수 면담ㆍ광주TBN 교통방송 생방송 출연 등이 예정돼 있다.

 

지난 12일 대선출마를 선언한 양승조 지사는 민선7기 충남도지사로, 4선국회의원ㆍ당최고위원ㆍ사무총장ㆍ국회보건복지위원장등을 두루 역임한 충청권 대표 정치인이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

류인희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 박용만
    2021-05-17 오후 6:17:22
    충청의 대권주자, 과연 충청권을 위해서는 어떤 자존심을 세울것인가???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