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의힘 > Social 뉴스

어린이가 꿈꾸는 2040년 세종의 미래모습은?

2040년 세종의 미래 그리기 공모전… 의견 수렴해 우수작 선정

기사입력 2021-04-06 오전 10:50:4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 세종시가 어린이가 꿈꾸는 미래 세종의 모습을 주제로 '2040년 세종의 미래 그리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SNS 타임즈

 

[SNS 타임즈] 세종시가 2040년 세종도시기본계획에 시민 관심을 높이고 어린이의 창의적인 생각을 담고자 ‘2040년 세종의 미래 그리기 공모전을 연다.

 

공모전은 ‘2040년 내가 바라는 세종시의 모습이라는 주제로 세종시 어린이의 소망과 바람을 계획에 반영하고자 기획했다.

 

공모기간은 이달 말까지이며, 주제에 따라 8절지 크기 내 자유 형식으로 그려 제출하면 된다.

 

시는 공모전에서 우수작 14점을 선정해 상장을 수여할 계획이며, 향후 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도 공모전을 확대할 계획이다.

 

배영선 시 도시정책과장은 “2040년을 목표로 수립하는 도시기본계획에 있어 우리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의견수렴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많은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모전과 관련한 사항은 시청 웹사이트(www.sej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시 도시정책과 또는 대전세종연구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

김가령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