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정치

“민선7기 후반기, 숙원사업 해결 이어 가시적 성과 확대해야”

허 시장, 코로나19 사태 변수대응 현장점검 강화 지시

기사입력 2020-06-29 오후 2:17:40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 (사진 제공: 대전시. /SNS 타임즈)

 

[SNS 타임즈] 허태정 대전시장은 29일 민선7기 전반기 마지막 주간업무회의를 주재하고 전반기 주요시정 평가와 후반기 사업방향을 논의했다.

 

허태정 대전시장은민선7기 전반기는 직원 모두가 함께 노력한 덕분에 숙원사업을 풀고, 혁신도시나 대전시티즌 등 난제도 해결했다, “후반기는 문제해결 차원을 넘어 대전발전에 도움이 되는 가시적 성과를 확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허태정 대전시장은이번 인사를 통해 후반기를 위한 시 조직이 빠르게 안정되고 제대로 성과를 내도록 각 실국장의 노력이 필요하다, “또 후반기 시의회가 구성됨에 따라 원활한 상생협력을 위해 의장단, 상임위와 긴밀히 접촉하고 협의를 이끌어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허태정 대전시장은 코로나19 정국에도 시정발전을 위한 정책개발과 예산확보에 힘쓸 것을 주문했다.

 

허태정 대전시장은지금이 시정계획 수립과 사업추진을 위해 국회와 정부부처를 찾아가 예산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시점이지만, 현재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이 적지 않다, “필요한 것을 놓치지 않도록 국회의원, 정부부처관계자와 수시로 만나 시책이 잘 진행되도록 신경 써달라고 당부했다.

 

 

또 이날 허태정 대전시장은 최근 지역사회를 위협하는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더 이상 확산되지 않도록 철저한 현장점검을 지시했다.

 

허태정 대전시장은최근 새로운 변수가 곳곳에서 튀어나오며 코로나19 확산이 이어지고 있다, “각 부서가 맡은 방역수칙이 철저히 이행되도록 집중력을 발휘해 시민이 불안하지 않도록 하라고 말했다.

 

이밖에 이날 허태정 대전시장은 코로나19 무증상자 대책 마련 등 현안을 논의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

원성욱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