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의힘 > Social 뉴스

부여국민체육센터, 7월 볼링장・스크린야구장 개방

6월까지 시범운영, 7월부터 체육시설 사용료 적용 유료 운영

기사입력 2020-06-19 오전 11:41:38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부여군은 오랜 숙원사업인 국민체육센터 지하층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부여군시설관리공단과 협의를 거쳐 오는 7.1일자로 국민체육센터 지하층 볼링장, 스크린야구장을 개방하기로 결정했다.

 

부여군민체육센터 전경. (출처: 부여군/SNS 타임즈)

 

국민체육센터는 2014년 규암면 소재 종합운동장 부지에 건립됐다. 그동안 각종 행사 등 군민들과 체육 동호인들을 위해 실내 체육관과 에어로빅 실을 군에서 운영해 왔다.

 

2020년 본격적인 시설운영을 위해 부여군과 부여군시설관리공단이 위수탁계약을 체결하고 2월부터 시설운영은 부여군시설관리공단으로 위탁됐다.

 

그러나, 부여군이 공단에 시설물을 위탁하기로 한 이후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관내 모든 공공체육시설을 지난 2.26일부터 5.24일까지 임시 휴관함에 따라 볼링장과 스크린야구장의 개방 시기가 7월로 늦춰졌다.

 

군 관계자는 “525일부터 관내 공공체육시설을 전면 개방하였으나, 최종 시설운영 점검을 위해 6월은 시범운영을 해왔고 7월부터는 국민체육센터 볼링장, 스크린야구장을부여군 체육시설 관리ㆍ운영 조례의 체육시설 사용료를 적용하여 유료로 운영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

류인희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