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의힘 > Social 뉴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계속되는 온정의 손길... 스타들도 가세

배우 김지원, 코로나19 피해 극복 위해 2000만원 기부

기사입력 2020-02-28 오후 1:34:37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국제구호 NGO단체 월드쉐어 통해 전달

 

배우 김지원이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월드쉐어에 2천만원을 기부했다. (사진: 솔트엔터테인먼트/SNS 타임즈)

 

[SNS 타임즈] 배우 김지원이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 측은 배우 김지원이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배우 김지원은 대구·경북지역에 연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고군분투하는 의료진의 모습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에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기부금 전달과 함께최전선에서 수고하시는 의료진분들을 응원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에게 작은 보탬이나마 되고 싶다, “코로나19 사태가 신속히 진정되고 함께 어려움을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월드쉐어는 배우 김지원이 전달한 기부금으로 의료 현장에서 분투 중인 대구 계명대학교 동산병원 의료진과 환자들을 지원하기로 했다.

 

대구·경북 거점 진료소로 운영 중인 대구 계명대 동산병원은 많은 환자들로 방호복과 고글, 마스크 등의 물품 부족을 호소한 바 있다.

 

월드쉐어는 코로나19로 많은 국민이 힘든 상황에 큰 힘이 되어준 김지원 씨에게 감사하다며 도움이 시급한 곳에 신속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김지원은선한 영향력을 미치는건강한 매니지먼트를 지향하는 솔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했으며, 현재 차기 작을 검토 중이다.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

고해봉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