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정치

‘2020 새해 첫 임시회 개회'

부여군의회, 2020년도 군정 주요업무계획 청취

기사입력 2020-02-10 오후 1:59:42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 (사진 출처: 부여군의회/SNS 타임즈)

 

[SNS 타임즈] 부여군의회는 10일 오전 본회의장에서 2020년 첫 임시회인 제240회 부여군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개의하고 오는 19일까지 열흘간의 일정으로 상임위 및 본회의 활동에 돌입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10일부터 11일까지 상임위원회에서부여군 기념물 건립 및 관리 조례안등 의원발의 안건 2건을 포함한 총 9건의 안건을 심사한다.

 

, 12일부터 18일까지 일정으로 ‘2020년도 군정 주요업무계획을 청취할 예정이다.

 

송복섭 부여군의회 의장은 의원들에게 이번 임시회에 상정된 ‘2020년도 군정 주요업무계획 청취와 관련해 의원들에게군정 목표와 주요 정책이 내실 있게 수립되었는지, 추진 상에 문제점이 없는지 세심하게 살필 것을 주문하면서, “우리 군의 발전과 군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다양한 의견과 방안을 제시하여 군민에게 더 큰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송 의장은 경자년 한 해도 의회와 집행부는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여 따사로운 봄의 햇살처럼 참된 지방자치 실현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서로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도 전했다.

 

또한, 최근 확산세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전염에 대한 우려를 표하며 부여군에서는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 및 홍보에 만전을 기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

류인희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