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정치

‘북한, 트럼프 입조심 공식 경고’... "늙다리 망녕 진단 할 것"

외신이 바라보는 한국과 미국 뉴스

기사입력 2019-12-06 오전 11:51:15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LA] 트럼프 대통령이 김정은을 로켓 맨이라고 다시 말하자 북한이 조심하지 않으면 정말로 늙다리 망녕이 시작됐다는 진단을 할 것이라고 받았습니다.

 

 

[주요 뉴스]

 

트럼프 대통령이 김정은을 로켓 맨이라고 다시 말하자 북한이 조심하지 않으면 정말로 늙다리 망녕이 시작됐다는 진단할 것이라고 받았습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왕이 중국외교부장의 만남에 미국에서도 주목합니다.

 

하원 법사위원회 청문회에 출석한 헌법학자들의 탄핵에 대한 해석과 의견은 엇갈렸습니다.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은 오늘 하원 법사위원회에 대통령 탄핵절차를 진행하라는 공식요청을 했습니다.

 

재선 가능성이 높은 민주당 하원의원이 출마하지 않는다고 발표했습니다. 러시아 스캔들과 탄핵 조사가 자신의 영혼을 허물고 있다는 이유입니다. 그렇지만 트럼프 대통령을 방치하거나 방어하는 동료의원들은 영원히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고도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집권 3년 만에 처음으로 멕시코 장벽 쌓기를 시작합니다. 8마일 구간 공사는 트럼프 대통령이 강하게 민 회사가 맡게 됐는데, 그 회사는 최근 부실공사와 공사중지 판정을 받았습니다.

 

외교분쟁에 개입하지 않겠다고 말해온 트럼프 대통령이 중동에 만 4천 명의 군인과 함대들을 추가 파병할 예정이라고 WSJ이 보도했습니다.

 

푸드 스탬프 지원을 받기 위한 새로운 규정이 발표됐습니다. 전보다 까다로워졌고 비난도 잇따릅니다.

 

102세와 88세 두 분이 음악앨범을 발표했습니다.

 

- ‘강혜신의 오늘의 미국’/SNS 타임즈

 

 

[오늘의 미국]은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방송되는 뉴스 분석 프로그램입니다.

미국과 한국, 세계의 주요뉴스를 본질에 가깝게 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행자는 지난 25년 동안 미국뉴스를 보도해온 강혜신 대표입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

강혜신 대표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