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깊어가는 가을밤 온가족 함께 퓨전국악 즐겨요”

11일 제천뜰공원 야외공연장서 종촌동 퓨전국악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9-10-09 오전 7:46:30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세종시 종촌동이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시민들을 위해 오는 11일 종촌동주민센터 야외공연장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종촌동 퓨전국악 콘서트를 개최한다.

 

▲ 세종시, 종촌동 퓨전국악 공연 포스터.

 

이번 콘서트는 이날 오후 5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식전 공연인 버블쇼를 시작으로 유명 MC의 레크리에이션과 함께 버블쇼, 국악퓨전공연, 해설 있는 교과서 음악 연주 및 민요메들리 합창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본 공연에서는 첼로, 피아노, 드럼, 가야금, 대금, 국악보컬이 한데 어우러지는 크로스오버 밴드로 이름이 높은 이나영밴드가 출연해 퓨전국악의 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종촌동은 관객들이 공연자와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감상할 수 있도록 돗자리를 준비해 관람객들에게 제공한다.

 

이번 공연은 온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수준으로 개최되며, 공연장 주변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인형탈과 사진찍기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김정희 종촌동장은이번 공연은 종촌동 예산협의회에서 발굴한 주민숙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앞으로도 주민 요구에 따른 관객 중심, 맞춤형 문화공연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김가령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