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의힘 > 여론스케치

여민락, 세종축제 일곱번째 개막

5일 오후 호수공원서… 여민락 주제, 9일까지 열려

기사입력 2019-10-05 오후 9:57:21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세종시는 5 18 30분 세종호수공원 주무대에서시민이 함께하는 일곱 번째 세종축제, 여민락이라는 주제로 축제의막을 올렸다.

 

개막식은 이춘희 세종특별자치시장, 서금택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의장, 명예시민인 김종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등 내외빈과 수천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축하공연의 하나인대합창은 세종시민 400여명이 참여한 행사로 신도시와 읍면지역의 다양한 시민이 함께 어우러진 무대로 세종시민이 하나가 되는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마지막 무대를 수놓은 가수 거미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호수공원의 야경과 가을의 정취를 한층 더 깊이 느낄 수 있도록 했다.

 

▲ 세종축제 여민락 교향시 공연 장면. /SNS 타임즈

 

매화공연장에서는 프랑스 공중예술서커스단 소다드가그리움이란 주제로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는 등 행사장 곳곳에서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거리가 펼쳐졌다.

 

이번 축제는 5일부터 9일까지 세종호수공원과 조치원읍 일원 등 세종시 곳곳에서 펼쳐진다.

 

이춘희 시장은세종축제는 세종시민은 물론 전국에서 모인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즐기고 화합하는 축제라며, “‘대한민국의 새로운 중심, 행정수도 세종에 걸맞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김가령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