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둘레 > 둘레8경

이야기가 있는 부여 세계유산지구 부소산 봄 나들이

부여군, 5월 4일에서 6일까지 3일간 세계유산지구 부소산에서‘부소산 봄 나들이’개최

기사입력 2019-04-12 오전 10:25:22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부여군은 행복한 가정의 달인 5, 역사의 봄과 함께해온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부여관북리유적과 부소산 일원에서즐기자 세계유산 부소산의 봄 나들이축제를 5 4일에서 6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라디엔티어링, ▲부소산 물총대첩, ▲10m 높이로 올라가는 열기구 체험, ▲사비도성 가상체험관, ▲부소산의 7가지 선물, ▲투어프로그램, ▲주전부리, ▲로컬푸드 판매장 등을 준비하여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차별화된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연령층과 가족, 친구 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북리유적에 꾸며질 주무대에서는 첫날인 ▲4()에 개막식과 라디엔티어링 걷기대회, 개막축하공연을 개최하여 축제의 분위기를 밝힐 예정이며, ▲5()에는 어린이 키즈모델 선발대회와 맥키스 컴퍼니 음악회, 마지막 날인 ▲6()에는 트로트 뮤지컬 갈라쇼 등 다양한 볼거리들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군은 관광객을 위해 구드래 선착장~부소산 구문주차장, 부소산 구문주차장~광장 구간까지 두 군데 코스로 전기차를 운영하며 부소산의 야간경관을 위해 산성 길을 따라 백제 깃발과 백제 등을 설치하여 부소산의 또 다른 모습을 준비하는 등 색다른 축제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 부여군 부소산 봄 나들이 포스터.

 

 

- Copyright, SNS 타임즈

류인희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