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의힘 > Social 뉴스

보람동 주민자치위원 “따뜻한 연말 만들어요”

24일 저소득층·장애인 가정 어린이 100여 명에 선물 전달

기사입력 2018-12-25 오전 10:23:12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세종시 보람동주민자치위원회가 24일 산타클로스 복장을 하고 관내 저소득층 및 장애인 가정 어린이 등 100여 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보람동주민자치위원 크라스마스 선물 전달 봉사활동 모습. (사진= 세종시/SNS 타임즈) 

 

이날 주민자치위원들이 방문한 곳은 보람동 관내 저소득층, 차상위, 장애인 등 8개 가정으로, 보람동 행정복지센터의 협조 하에 사전 동의를 받은 가구를 대상으로 선정됐다.

 

▲보람동주민자치위원 크라스마스 선물 전달 봉사활동 모습. (사진= 세종시/SNS 타임즈)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실시한 이번 행사에는 주민자치위원들뿐만 아니라 산타봉사를 희망하는 일반 주민들도 함께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보람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을 대상으로 산타 자원봉사자를 모집, 방문을 신청한 59개 가정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대신 전달해주는 봉사활동을 실시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유인호 보람동 주민자치위원장은이번 산타행사로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김가령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