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국

새만금개발청, 새만금 현지로 청사 이전

‘18.12.10부터 새 청사에서 업무 개시

기사입력 2018-12-06 오후 9:50:01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새만금개발청은 12 10() 세종시에서 새만금(전북 군산시 오식도동 새만금북로 466)으로 청사를 이전하고 새 청사에서 업무를 개시한다.

 

▲ 새만금개발청 이전하게 될 신청사 전경.  (사진= 새만금개발청/SNS 타임즈) 

 

새만금개발청은 지난 9월에 출범한 새만금개발공사와 함께 공공주도 매립, 주요 기반시설 조기 구축 등 새만금 개발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기 위해 현지로 이전한다.

 

그간 새만금개발청은 2013 9 12일 개청하여 세종시 어진동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업무를 추진해 왔었다.

 

이전하는 청사는 한국농어촌공사 새만금산업단지사업단 舊 홍보관동으로 새만금개발공사와 건물을 나누어 쓰게 된다.

 

* 지하 1층 지상 6(대지면적 : 21,826, 연면적 : 7,789.11m²) 규모, 직원 등 150여명 근무 예정

 

새만금개발청은 청사 이전을 기념하기 위하여 12월 중순경 주요인사 등이 참여하는 개청 현판식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이철우 새만금개발청장은청사가 새만금 현장으로 이전하는 만큼 인근 지자체 및 지역주민과 적극 소통하고, 새만금 개발에 더 박차를 가해 국민들이 기대하는 가시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류인희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