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둘레 > 여행명소

백제역사의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미션 투어 떠나볼까~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금강백제권역의 새로운 테마관광 프로그램 운영

기사입력 2018-11-07 오전 10:00:50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대전시는 마케팅공사와 함께 대전-공주, 부여-익산을 연계하는백제역사 미션 투어를 새롭게 운영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대전시는 마케팅공사와 함께대한민국 테마여행 10금강백제권역 관광 명소화 추진을 위한 이색적인 테마여행 프로그램으로 대전-공주, 부여-익산을 연계하는백제역사 미션 투어를 새롭게 운영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찬란한 백제역사를 테마로 관련 유적지나 관광명소, 맛집 등을 방문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유물 등에 얽힌 흥미로운 퀴즈 등을 풀어가는 미스터리 투어 형식의 체험 형 역사관광 테마 프로그램이다.

 

투어는 모두 2회 진행되며, 1회차는 오는 24일 대전-공주편, 2회차는 25일 부여-익산편으로 금강백제권역의 근접한 2개 지역을 연계해 각 회차 당 280명씩 모두 560명을 대상으로 패밀리팀과 청년팀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참가자 모집은 온라인(http://xcrew.co.kr/goout/10251)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당 1만원이다.

 

이번 테마투어에 참여하는 패밀리팀은 금강백제권역의 역사, 체험,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온가족이 함께 나침반과 지도를 이용해 낯선 길을 찾아 수행하는 모험형 어드벤처를 만끽할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의 기회가 될 것이다.

 

20~30대 청년팀을 위해서는 최근 해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플로깅 투어(지역을 달리며 쓰레기를 줍는 러닝 문화) 미션 형식의 프로그램런 트립(RUNTRIP)’으로 진행해 건강과 환경을 지키는 젊은이들의 새로운 놀이문화이자 운동법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대전시 관계자는이번 역사관광 테마 프로그램 사업을 통해 금강백제권역 관광자원을 새롭게 재조명하고 트렌디한 관광상품 개발을 통한 지역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백제역사의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미션 투어 떠나볼까~'팸투어 포스터.

 

 

- Copyright, SNS 타임즈

 

원성욱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