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의힘 > Social 뉴스

말레이시아에서 ‘코리아푸드’ 페어 개최한다

행복가득한 푸드트럭… 말레이시아에 k-푸드열풍 기대

기사입력 2018-11-01 오전 9:16:27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코리아푸드 페어행사가 개최될 말레이시아 STRAND MALL 전경. (사진 제공: 행복가득한푸드트럭/SNS타임즈)

 

[SNS 타임즈] 푸드트럭 포털사이트쉐프트럭을 운영 중인 ()행복가득한 푸드트럭이 12.20일부터 3개월간 쿠알라룸푸르에서 코리아푸드페어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말레이시아에 부는 한류열풍과 맞물려 라면과 떡볶이, 치킨 등 한국음식이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개최되는 대규모 행사이다.

 

3개월간 실제 판매를 통한 수익 창출과 말레이시아 시장 학습을 통해 포화상태에 이른 국내 외식업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동남아 해외시장 진출의 성공을 위한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말레이시아 현지 제휴업체 ASIA ARTIST AGENCY SDN. BHD는 그동안 다양한 코리아페어 행사를 진행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자사 소속 연예인들을 총동원해 행사 기간 중 다양한 홍보활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복가득한 푸드트럭측은 창업을 희망하는 현지인들에게 기술전수 또는 지점개설을 적극적으로 알선해주고 행사가 끝난 후에도 영업을 원할 경우 계약기간을 연장하여 계속 장사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행사는 11 1일부터 국내 외식업체 및 소자본 창업예정자, 푸드트럭 운영자 등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고해봉 Social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