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 블록체인

후오비 코리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 오픈

암호화폐 투자자와 프로젝트간 소통수단 제공

기사입력 2018-10-29 오후 1:20:19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 (자료 이미지. /SNS 타임즈)

 

[SNS 타임즈]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그룹이 암호화폐 투자자와 프로젝트간 원활한 소통을 지원하기 위해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를 오픈했다.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는 각 암호화폐 개발 프로젝트가 직접 업데이트하는 소식을 보고서 형식으로 빠르게 접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에는 프로젝트 측이 진행하는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페이지에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또한 이용자와 투자 기관이 직접 온라인 문의를 하거나 프로젝트 측과 빠르게 소통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를 응원하고 채점해 가치 있는 프로젝트의 상장을 지원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후오비 프로젝트 전시 센터. (이미지 출처: 후비오코리아)

 

지난 9 30일까지 총 114개의 프로젝트가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센터에 신청한 상태다. 그 중 110개의 프로젝트가 전시에 성공했으며, 현재는 126개의 프로젝트가 전시 중이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 실장은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는 프로젝트 측이 후오비 투자자와 좀 더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전 세계에 있는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한눈에 쉽게 파악하고 우수한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투자로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 투명하고 신뢰성 높은 거래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정대호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