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의힘 > Social 뉴스

군포시, 관내 기업인들과의 소통 간담회 개최

관내 기업체 대표 및 임직원 등 90여명 참석 / 애로사항 청취 및 기업지원 확대 강조

기사입력 2018-10-02 오후 1:33:45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 기업인과의 소통 간담회

 

한대희 군포시장은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지역경제 활성화 및 기업발전을 통한 일자리 창출 방안을 모색하고자 ‘기업인과의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한정수 군포상공회의소회장, 김용일 군포시경영인협의회장, 최숙 군포시여성경영인협의회 부회장을 비롯해 관내 50여개 기업체 대표자와 임직원, 시 국장단 및 관계 부서장 등 90여명이 참석했다.

 

한 시장은 이날 간담회에서 당정동 공역지역 정비 및 첨단산업단지 등에 대한 시정운영 방향에 대해 설명하고 즉석에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지역특성에 맞는 실질적인 기업지원 정책 마련을 위한 기업인들과의 격의 없는 소통을 나눴다.

 

또 기업경영에 따른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해결 가능한 사안부터 기업체 및 지역주민과의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함께 풀어 나갈 것을 약속했다.

 

특히 한 시장은 간담회에서 나온 효율적인 일자리창출 방안 등 기업인들의 다양한 정책의견을 시정에 적극 반영할 것을 강조하며, 각종 건의사항을 해당부서에 전달토록 해 기업환경 여건 개선을 위한 적절한 조치가 이뤄질 것을 지시하기도 했다.

 

한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신 기업인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기업인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효성 있는 지원정책으로 군포시가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소통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고해봉 기자 (press@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