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대전

성광진 대전시교육감 예비후보, 혁신교육캠프 개소식

“낡은 교육의 전형인 관료주의와 보신주의 깨는 교육감 되겠다”

기사입력 2018-05-17 오후 1:16:32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성광진 대전시교육감 예비후보는 5.16일 오후 3, 선거사무소에서 300여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혁신교육캠프 개소식을 개최했다.

 

성 예비후보는 지지자들에게 인사말을 통해전시행정, 보신주의, 관료주의로 일관하는 낡은 교육의 전형인 대전교육을 소통과 혁신, 협치로 변화시키겠다고 밝혔다.

 

, “대전교육의 변화는 나 뿐만의 바램이 아닌 대전교육을 경험했던 부모세대와 학생 모두가 공감하는 일이기 때문에 이번엔 반드시 교육주체인 학생, 학부모, 교사가 만족하는 대전교육으로 변화시키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아울러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을 맡고 있는 이현주 ()대전광역시 정무부시장은 축사를 통해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갖고 있는 성광진 예비후보야 말로 구태의 대전교육을 4차 산업혁명시대에 부합하는 자율과 창의의 대전교육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적임자라고 언급했다.

 

이어 그는정의의 실현을 향한 원칙에 흔들리지 않는 성광진 예비후보가 부패와 적폐로 가득 찬 대전교육청을 변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이날 성광진 대전교육감 예비후보의 혁신교육캠프 개소식은 오후 8시까지 지지자들의 방문과 성 예비후보와의 간담으로 진행됐다.

 

 

 

- Copyright SNS 타임즈

정대호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