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의힘 > Social 뉴스

대한적십자봉사회 부여지구협의회, 세계적십자의 날 기념 경로잔치 개최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어르신 300여명을 초청

기사입력 2018-05-14 오후 2:01:48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대한적십자봉사회 부여지구협의회는 지난 11일 부여군 국악의전당에서 ‘2018년도 세계적십자의 날 기념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  세계적십자의 날 기념 경로잔치 장면.  (사진= 부여군/SNS 타임즈)

 

이번행사는 세계적십자의 날을 기념하여 관내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어르신 300여명을 초청해 공경의 표현과 효 실천을 통한 경로효친사상을 되새기는 자리로 마련됐다.

 

▲ 세계적십자의 날 기념 경로잔치 장면.  (사진= 부여군/SNS 타임즈)

 

성공적인 행사준비를 위해 부여지구협의회에서는 각·읍면 단위 봉사회별로 관심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파악해 모셔오는 일을 계획하고 사랑과 정성을 다해 준비한 점심을 대접했다.

 

▲ 세계적십자의 날 기념 경로잔치 장면.  (사진= 부여군/SNS 타임즈)

 

또한 흥을 돋우는 행사로 충남국악단 공연과 축하공연(굿뜨래가수 장소미)등 다채로운 행사에 어르신들의 흥겨움은 절정에 달하였다.

 

이정임 회장은세계적십자의 날을 기념해 행사에 참석하신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환화게 웃으셔서 큰 보람을 느낀다앞으로 지역사회를 통해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적십자의 참봉사의 역할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류인희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