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대전

‘박영순, 결선투표 반전 노린다’

이상민 예비후보, 후보경선 실패 후 ‘박영순 지지’

기사입력 2018-04-16 오후 3:28:48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1차 후보경선에서 2위로 결선 투표에 진출한 박영순 예비후보가 결선투표 반전을 노리고 있다.

 

▲ 지난 13일 후보경선 결과 2윌 결선투표에 진출한 더불어민주당 대전시장 박영순 예비후보가 막판 역전을 선언하고 나섰다. (사진= 정대호 기자/SNS 타임즈)

 

지난 13일 더불어민주당 후보경선 결과 1위 후보의 과반수 득표 실패로 16~17일 양일간 결선투표가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박영순 예비후보가 막판 뒤집기를 선언하고 나섰다.

 

후보경선에 참여한 국회의원 4선의 이상민 예비후보가 박영순 예비후보 측을 지지하는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박영순 후보 측은 이상민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결선 경선에서 강력한박영순 지지를 밝혀 박영순 후보의 결선 뒤집기에 파란불이 켜졌다면서, “2차 경선을 앞둔 15, 1차 경선에서 탈락한 이상민 의원이 박영순 후보 적극 지지의사를 밝혀 박영순 예비후보가 대전시장 후보를 결정하는 더불어민주당 결선투표(16~17)에서 승리를 위한 탄력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박 후보 측은 이상민 의원과 박영순 후보는 '서로 도와 대전시장 후보를 만드는 데 노력하자'고 약속 했으며, 이날 이상민 의원이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박영순 후보 지지의사를 적극적으로 밝힌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 “이상민 의원의 뜻을 전달한 캠프 핵심관계자가 약속에 따라 이상민 의원을 지지했던 모든 조직을 총동원해 박영순 후보를 적극 지지하고 캠프의 핵심 인사들을 박영순 후보 캠프와 협력하는 연결고리 역할을 부여해 박 후보의 압승을 돕기로 했다고 말했다.

 

박 후보 측에 따르면 이상민 의원 캠프 관계자들은 이 의원을 지지했던 당원들에게 박영순 후보 지지를 당부하며 직접 전화통화를 하는 등 박 후보 지지를 위한 구체적인 행동에 나섰다.

 

박영순 후보는대전발전을 위해 저를 돕기로 한 이상민 의원의 통 큰 정치적 결단력을 환영한다, “국회의원 4선인 이상민 의원의 정치적 경험은 대전발전에 커다란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이상민 의원이 시장후보로 발표했던 공약들을 흡수 발전 시켜 대전시정발전의 밑거름으로 삼겠다, ”이상민 의원의 적극적인 지지로 2차 경선 뒤집기에 파란불이 켜졌다. 반드시 압승을 거둬 본선에서 민주당 후보로 당당한 대전시장이 되겠다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 Copyright SNS 타임즈

정대호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