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on > Focus on

여행박사, 라이브 방송으로 상해 여행 ‘10만원 할인’ 판매

20일 오후 6시 30분 카카오TV로 라이브 홈쇼핑 진행

기사입력 2018-04-16 오전 10:35:0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국 상해 야경. (사진= 여행박사/SNS 타임즈)

 

[SNS 타임즈] 여행박사가 20() 저녁 6 30분부터 60분간 카카오TV 라이브 홈쇼핑을 통해 중국 상해 여행 상품을 10만원 할인 판매한다.

 

여행학사에 따르면 이번 방송에서 상해의 랜드마크인동방명주’, 뱃놀이를 즐길 수 있는주가각’, ‘상해 디즈니랜드등을 둘러보는 중국 상해 3 4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여행하기 좋은 5월과 6월 사이 서울과 부산에서 주말(, , )에 출발하는 상품으로 라이브 홈쇼핑 방송 중 예약자에게는 1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499000원에 판매된다.

 

이번 상품은 추가 옵션이나 불필요한 쇼핑이 포함되지 않고 상해의 핵심 포인트만 관광하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됐다는 것이 여행박사 측의 설명이다. , 디즈니랜드 입장권이 포함돼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으로도 좋고 신천지, 예원, 동방명주 등 명소 곳곳을 관광하는 일정으로 각종 모임이나 부모님이 함께하는 효도 여행으로 손색없다고 설명했다.

 

국적기인 아시아나 항공을 타고 오가며 전 일정 홀리데이인 또는 라마다 호텔 숙박(동급 호텔), 전 일정 식사와 디즈니랜드 입장권을 포함한 일정상의 관광지 입장료, 전신 마사지가 추가로 포함됐다. 여행 기간 가이드와 차량이 함께하며 가이드 비용은 현지에서 지불해야 한다.

 

 

여행박사는 올 초부터 다양한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자체 제작한 라이브 홈쇼핑 방송을 시작했다면서, “매번 다른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게릴라 이벤트 방송으로 진행되며 1시간 동안 전문 쇼호스트가 출연해 일반 홈쇼핑 방송처럼 상품 정보를 전달하고 방송을 통한 예약자에게 여행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말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김가령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