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의힘 > Social 뉴스

후오비 코리아,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경쟁 가세

거래소 상장 대부분 코인, 입출금 지갑 지원

기사입력 2018-03-30 오후 1:03:39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비트코인·이더리움·USDT 마켓 거래 지원 및 208개 마켓 오픈

 

 

[SNS 타임즈] 미국, 일본, 홍콩 등 6개국 글로벌 가상화폐 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후비오가 한국거래소를 30일 정식 오픈한다.

 

후오비 코리아는 30일 비트코인·이더리움·USDT 마켓 거래를 정식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상장된 대부분의 코인들은 입출금 지갑을 지원하며, 코인 간 거래가 가능하다.

 

3 29 19시 기준으로 엄격한 상장 심사과정을 거친 100개 코인, 208개 마켓(USDT 마켓 : 33, BTC 마켓 : 98, ETH 마켓 : 77)이 상장될 예정이다.

 

후오비 코리아 거래소 메인 페이지. (이미지= 후비오코리아/SNS 타임즈)

 

후오비 코리아는 대부분의 임직원이 전문 인력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으며, 2017년 하반기부터 암호화폐 거래소 오픈을 준비해왔다.

 

특히 가상화폐 거래소 이용 고객들의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콜드 월렛(Cold Wallet) 98% 고객자산을 저장하고 있으며, 안전한 별도의 오프라인 저장소에 보관하고 있다. 저장소를 열기 위해서는 복수의 인원이 함께 인증해야 하는 복잡한 절차를 거치기 때문에 강력한 보안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후오비 코리아는 투자자 보호 펀드를 조성하고 있으며, 투자자의 실수가 아닌 손실에 대해서는 즉시 보상할 수 있도록 투자자 보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후오비는 원화 마켓을 빠르게 오픈 할 수 있도록 준비하기 위해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Copyright SNS 타임즈

정대호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