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세종

세종시의회 '행정수도 완성 개헌을 위한 특별위원회' 마지막 회의 개최

지난해 9월 구성돼 6개월 동안 총 27회 다양한 활동

기사입력 2018-03-13 오후 7:19:26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세종시의회 행정수도 완성 개헌을 위한 특별위원회는 13(), 4차 회의를 개최하고 그동안의 활동을 마무리하면서 추진 결과에 대해 논의했다.

 

▲ 행정수도 완성 개헌을 위한 특별위원회 회의 장면. (사진= 세종시의회/SNS 타임즈)

 

이날 회의는 이충열 부위원장이 특위 활동결과를 보고하였고, 활동결과 보고서를 원안으로 채택했다.

 

행정수도완성개헌특위는 지난해 9월 구성되어 6개월 동안 활동을 해왔고, 자체회의(4) 및 홍보활동(7)과 더불어 행정수도 개헌을 염원하는 세종시민 결의대회 등 시집행부 및 시민단체와 공조활동(8)과 시집행부시민단체 연석회의 활동(3), 세종시 행정수도 개헌헌법 명문화 촉구 결의안 채택 등 총 27회로 다양한 활동을 하였다.

 

▲ 행정수도 완성 개헌을 위한 특별위원회 회의 장면. (사진= 세종시의회/SNS 타임즈)

 

회의를 마치면서 정준이 위원장은, 행정수도완성개헌특위의 공식적인 활동은 마무리하지만, 저를 비롯한 세종시의회 의원들은행정수도 세종, 개헌으로 완성이라는 시민들의 염원을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정수도완성개헌특위는 활동결과보고서를 이번 제48   세종시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보고함으로써 활동이 종료된다.

 

 

- Copyright, SNS 타임즈

김가령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