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on > Focus on

‘블록체인 기술, 끼리끼리 뭉친다’

광고 블록체인과 기프팅 블록체인의 만남

기사입력 2018-03-07 오후 2:17:49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 글로벌 Gift 제공 플랫폼 GIFTO가 광고중심 블록체인 DATx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은 GIFTO와 Uplive 스트리밍 앱. (사진 편집= SNS 타임즈)

 

[SNS 타임즈] 광고 중심 블록체인 DATx Global Universal Gift Giving 플랫폼인 기프토(GIFTO)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세계적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인 업라이브(Uplive)를 통해 출시된 GIFTO의 공식 토큰 GTO는 블록체인을 통해 커뮤니티 내 참여자가 전 세계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수준 높은 가상 기프트를 생성, 계획, 커스터마이징 및 제공할 수 있다.

 

반면, DATx는 신규 블록체인으로 총체적 형태의 생태계를 구축, 광고업계 니즈에 대응하고 각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탄생했다.

 

GIFTO는 업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이미 전세계에 3천만명에 가까운 사용자층을 보유하며 글로벌 기프트 교환 문화의 초석을 마련했다.

 

GTO를 통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업라이브 등 모든 디지털 플랫폼에서 가상 기프트를 제작, 검토, 추적, 구입, 교환까지 가능하다. GTO 토큰은 최근 아시아에서 가장 단시간에 토큰 판매 매진을 기록함으로써 잠재력을 보여줬다.

 

이번 DATx와의 파트너십으로 공정한 경쟁의 장이 마련되기 때문에 다수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것으로 보인다. GIFTO DATx의 능력을 활용해 GIFTO 블록체인 내에서 신속하게 페이크 노드를 발견하고 이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기 전에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할 수 있게 된다.

 

또한 GIFTO 생태계 내 사용자와 개발자들은 DATx 솔루션을 통해 광고 사용 시나리오에 기여한 만큼 수익을 가져갈 수 있다.

 

DATx의 프로젝트 리더인 랄프 사스(Ralph Sas)우리는 GIFTO의 블록체인이 강력함을 유지하고 페이크 노드로부터 피해를 입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면서, “이를 통해 커뮤니티는 계속 기프트 서비스를 걱정 없이 유지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 ”GIFTO와의 협력을 토대로 프로그래매틱 광고 플랫폼상의 애플리케이션 질을 높이고 우리의 블록체인 능력을 강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정대호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